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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잠재 고객 발굴에 관한 유용한 기사



창업을 하고 있는데 어떻게 하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아마도 당신의 사업은 꽤 오랫동안 존재해왔고 상황은 둔화되었다.


어떤 경우든 새로운 영업 기회를 얻는 방법을 배워야만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는 리드 생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객 구매 사이클은 고객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제안을 검토한 후 정보를 검색한 후 결정을 내린다.


만약 당신이 이 주기의 사람들에게 이런 제안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잠재 고객으로 하여금 잠재 고객으로 삼을 수 있는 방문자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작성하십시오.


표적 랜딩 페이지는 종종 메인 사이트 페이지로 안내되는 사람들보다 더 효과적이다.


그것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그들이 찾고자 하는 것을 정확히 보게 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연락처를 제공한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층이 있는 곳으로 갈 수 있을 것이다.




항상 수신하는 리드가 원본인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구입하거나 모을 때 중복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기 쉽다.


결국 같은 우세를 거듭하게 될 것이다.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다양해지고자 하는 것이다.




전화 판매 잊지 마.


당신이 가진 것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는지 전화해서 알아보세요.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칫솔이나 보조제를 팔더라도 밖에서 찾는 사람이 있으니 한 번 먹어봐.




현지에서 귀사 필드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약되었는가? 혹시 공인중개사라면 혹시 신부 쇼가 나오니? 신혼부부들은 새 집이 필요하니, 식탁을 사서 네가 살 수 있다는 것을 세상에 알리렴! 가까운 장래에 해당 위치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분류된 항목을 확인해 보십시오.




원한다면 지역 사업체와 대화하십시오.


체험 조경사라면 이국적인 꽃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라.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누가 당신의 지식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내라.




잠재 고객 발굴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리소스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회사가 현지인이라면 이러한 단서들은 훌륭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가정 병해충 문제를 도와줄 수는 없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도울 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당신의 번호를 줄 수 있다.




관심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당신의 목표가 누구인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면 일반적 리드는 괜찮다.


주요 정보를 기반으로 목표 고객에 맞게 캠페인을 조정하면 분명 개선된 결과를 보일 것이다.




비즈니스 성공은 일반적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어려운 점은 고객을 얻는 것이다.


고맙게도, 위의 기사는 당신에게 리드세대의 혜택에 대한 좋은 교육을 제공해 주었다.


그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이고, 위의 통찰력에 대한 당신의 지식이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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